LH공공분양 자격 조건이 까다로워 좌절했던 분들께 희소식 전해드립니다.
24년 6월부터 입주 중인 아파트이기 때문에 일조권이나 세대 전망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계약할 수 있어 모델하우스에서 모형만 보고 결정해야 하는 불안감이 없겠지요?
계약조건 또한 간단한 것이, 1천만 원 계약금에 계약일로부터 6개월 이내 잔금을 치를 수 있고 청약 통장 무관, 실거주 의무도 없으니 누구든 분양받을 수 있는 조건입니다.
분양가 상한제 적용 지역으로 민간분양보다 더욱 저렴한 LH 공공 분양이며 잔여세대 또한 약 100세대뿐인지라 서두르셔야 합니다.
LH 공공 분양은 가격이 무엇보다 큰 메리트인데요, 회천 트루엘 시그니처 분양가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잔여 세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발코니 확장비가 6,450만 원으로, 올해 초 의정부역 인근 신규 분양 아파트가 34평 기준 2,800만 원에 비교하면 정말 착한 가격이지요?
25평이라는 선호도 높은 사이즈에 분양가 또한 2억 8500만 원~2억 9980만 원이고 공공 분양이기에 가능한 특혜로 주택도시기금 5,500만 원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일 평수 덕계역 금강펜트리움이 3.3억 실거래가인 것과 비교 시 확실히 트루엘시그니처가 좋은 가격임은 확실하고 전국 인구증가율 1위가 양주시임을 감안하면 분양받아 후회는 절대 없으시겠지요?
양주 회천지구 A24블록에 위치하는 회천 트루엘시그니처는 총 869세대 대단지로 59㎡ A, B 타입이 있습니다.
8개동 높이 9~29층이며 GTX-C 노선과 1호선 덕계역 도보 약 13분 거리여서 서울 출퇴근으로도 용이한 입지입니다.
양주역 인근 양주테크노벨리와 첨단 산업단지가 한참 공사 중인데 신규 고용 인원만 약 1만 명으로 미래가치 또한 탁월한 조건입니다.
교통 인프라를 설명하자면, GTX-C 노선은 물론 국도 3호선, 수도권 제2 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김포 공항까지 30분, 동서울 진입 30분, 세종시까지도 약 1시간이면 가능한 탁월한 교통입니다.
교육면에서도 도보 가능한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가 신설 예정이어서 향후 안심 학군이며
도보 거리에 중심 상업 지구가 있고 LF 스퀘어, 이마트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생활 인프라도 탁월합니다.
단지 내 공립 어린이집이 있고 어린이 물놀이터, 곳곳에 TEA 하우스가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세대라면 교육은 물론 주민들 간 여유 있는 소통을 즐길 수 있습니다.
회천 트루엘시그니처는 단지 조경 또한 훌륭하여 넉넉한 동간 거리와 키 큰 묘목, 곳곳의 벤치들로 힐링 정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주민 카페, 도서관, 피트니스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59㎡ A 평면도
단지 평면도를 보면, 59A 타입은 판상형 4베이이고 59B 타입은 타워형으로 25평으로는 실속 있는 설계를 인정하실 것입니다.
59㎡ B 평면도
59㎡ A1타입과 B 타입 모두 방 3개, 욕실 2, 거실, 주방, 발코니로 설계되어 3가족 이상에게도 활용도 높은 구조입니다.
자격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 소득 자산과 무관 신청 가능하며 청약 통장 무관, 과거 당첨 사실과도 무관합니다.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계약 진행되며 반드시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니 아래 번호로 예약하시고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